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주약품, ‘2024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12/10 [10:10]

아주약품, ‘2024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12/10 [10:10]

【후생신보】제약 및 헬스케어 전문기업 아주약품(대표 김태훈)이 지난 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K-biz 홀에서 진행된 ‘2024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에 선정, 시상했다.

 

고용노동부를 비롯한 정부 관계 부처(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와 경제단체(한국경영자총협회, 대한상공회의소, 중소기업중앙회)는 일·생활 균형을 적극 지원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고, 산업 전반에 일·생활 균형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우수기업을 선정, 표창하고 있다.

 

아주약품은 유연근무제, 근무시간 효율화, 연차 사용 활성화, 일·육아 병행 지원, 건강한 조직문화 구축 등 임직원의 일과 삶의 조화를 위해 다양한 제도를 운영해 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공유오피스 제도를 도입해 업무 몰입 환경과 자율성을 제공하며, 성공적인 일·생활 균형 실현 사례로 인정받았다.  

 

우수기업에 선정된 기업에게는 정기 근로감독 면제, 금융 금리 우대, 정부 지원 사업 우선 혜택 등 다양한 지원이 제공된다.  

 

아주약품 김태훈 대표이사는 “이번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은 임직원 모두의 노력과 헌신이 만들어 낸 값진 성과입니다. 앞으로도 임직원이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적극 운영하며, 사회적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