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유나이티드제약, 미얀마에 골다공증 치료제 공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10/24 [11:34]

유나이티드제약, 미얀마에 골다공증 치료제 공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10/24 [11:34]

▲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이 최근 미얀마 United MCK와 골다공증 치료제 공급계약 체결을 체결했다(좌측 United MCK dr. Htin paw 대표, 우측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양진영 상무).

【후생신보】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이 미얀마의 United MCK(대표 Dr. Htin Paw)와 골다공증 치료제(본덱스주, 이반드로네이트) 수출 계약을 체결하면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

 

유나이티드제약은 지난 22~23일 양일간 개최된 GBPP(글로벌 바이오&파마 플라자) 2024 행사에 참석, 이 같은 내용의 계약을 체결했다.

 

United MCK는 미얀마 내 3개의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Sakura 병원 그룹 자회사로 자체 병원을 통해 자사 의약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어 시장 내 입지를 구축하는데 유리한 측면이 있다.

 

계약 체결식에 참석한 유나이티드제약 양진영 상무는 “이번 미얀마 United MCK와의 계약은 동남아시아 의약품 시장에서 당사의 경쟁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앞으로 조영제를 비롯한 추가적인 의약품 수출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GBPP는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의 수출 지원을 위해 산업통산자원부가 KOTRA,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와 함께 개최하는 국내 최대 의약품 수출 상담회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 기업 150개사와 약 100개사의 해외 바이어들이 참석하여 수출 및 파트너십 확대의 기회를 가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골다공증 치료제, 본덱스주, 미얀마, GBPP, 양진영 상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