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비씨월드제약, ‘혁신형제약기업’ 5회 연속 재인증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6/24 [12:08]

비씨월드제약, ‘혁신형제약기업’ 5회 연속 재인증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6/24 [12:08]

【후생신보】비씨월드제약(대표이사 홍성한)이 최근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한 2024년도 ‘혁신형 제약기업’ 인증 연장에 성공했다.

 

지난 2012년 혁신형 제약기업으로 최초 인증된 이후 2026년까지 5회 연속으로 혁신형 제약기업의 지위를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혁신형 제약기업은 보건복지부가 '제약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신약 연구개발(R&D) 역량과 해외 진출 역량이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여, 선정된 기업은 국가 연구개발(R&D) 사업 우선 참여, 세제 지원, 약가 결정 시 우대 등 다양한 혜택 등을 제공받게 된다.

 

비씨월드제약 홍성한 대표는 “5회 연속으로 혁신형 제약기업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혁신적인 연구 및 해외진출 성과뿐만 아니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윤리성, 경영의 투명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인정받은 결과로서, 의미가 있다.”라고 말했다.

 

비씨월드제약은 지속적으로 매출액의 10%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함으로써, 현재 진행 중인 구강붕해정 및 장기지속형 주사제 분야에서 가시적인 성과 창출을 앞두고 있으며, 혁신형 제약기업 인증이 연장됨에 따라 개량신약 및 공동연구개발을 통한 미래성장동력확보에 더욱더 집중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씨월드제약, 혁신형 제약기업, 홍성한 대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