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높이확장형 케이지, 우수하고 경쟁력 뛰어납니다”

글로벌 기업과 경쟁에서 척추 임플란트 동남아시아 선도기업 자리매김
엘앤케이바이오메드, 태국 왕립 쫄라롱꼰대학병원과 제품 세미나 개최

이상철 기자 kslee@whosaeng.com | 기사입력 2024/06/14 [17:31]

“높이확장형 케이지, 우수하고 경쟁력 뛰어납니다”

글로벌 기업과 경쟁에서 척추 임플란트 동남아시아 선도기업 자리매김
엘앤케이바이오메드, 태국 왕립 쫄라롱꼰대학병원과 제품 세미나 개최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4/06/14 [17:31]

▲ (왼쪽부터) 기성욱 ME&H 대표이사, 위찬 왕립 쭐라롱꼰 대학병원 정형외과 과장, 박경식 엘앤케이바이오메드 GB본부 부장이 세미나를 기념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후생신보】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가 지난 10일 태국 왕립 쭐라롱껀 대학병원 정형외과와 함께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의 일환인 엑셀픽스-XTP와 엑셀픽스-XT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왕립 쭐라롱꼰 대학병원 정형외과 소속 전공의 및 전임의, 교수진을 비롯해 해외에서 온 전임의를 포함해 총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세미나는 ▲높이확장형 케이지(엑셀픽스-XTP, 엑셀픽스-XT) 제품 소개 ▲제품 연구 발표(높이확장형 케이지 vs 일반 케이지의 적합성) ▲제품 시연 및 질의응답 등 3가지 섹션으로 진행됐다.

 

세미나를 함께 주관한 왕립 쭐라롱꼰 대학병원은 2024년 QS세계대학순위 15년 연속 태국 1위 대학으로 선정되었으며 현재도 꾸준한 투자를 통해 많은 연구와 해외 인재 모집을 지속하고 있다. 

 

이에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왕립 쭐라롱꼰 대학병원을 동남아시아 네트워크의 핵심 트레이닝센터로 삼아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알리고자 세미나를 진행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주력 제품인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의 장점을 알리고 국·내외 의료 시장에서 강자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세미나를 비롯해 해부학 실습, 웨비나(인터넷 웹상에서 행해지는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로 인해 굳건한 네트워크가 형성된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으로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동남아시아 시장을 선점하고 글로벌 기업들과의 경쟁에서 척추 임플란트의 동남아시아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올해 8월 초 왕립 쭐라롱꼰 대학병원에서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을 주제로 한 카데바 워크숍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행사에는 태국 전역의 쭐라롱껀 출신 의사 및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의료진이 참석 할 예정이며 8월 말 베트남 호치민 대학병원에서도 카데바 워크숍을 진행한다.

 

이밖에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척추 임플란트 시장의 비중이 가장 큰 미국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남미, 중국 등 새로운 지역 기반을 구축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