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퍼슨 그룹, 창립 67주년 기념 체육대회 성료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6/13 [10:12]

퍼슨 그룹, 창립 67주년 기념 체육대회 성료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6/13 [10:12]

 

【후생신보】빨간약 ‘포비딘’으로 유명한 퍼슨(대표 김동진)이 지난 6일 창립 67주년을 맞아 기념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퍼슨, 퍼슨헬스케어, 크린바이오텍 등 퍼슨 그룹 3사 약 300명의 임직원들이 참여,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행사는 1년차부터 20년차까지 장기근속 대상자들의 축하 및 상장 수여를 시작으로 임직원 모두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깃발서바이벌, 미션 장애물 릴레이, 경마레이싱, OX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체육대회 경품으로 LG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고프로, 버즈PRO 등 약 2,5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과 기념품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퍼슨 관계자는 “퍼슨 그룹 3사의 임직원들이 모여 소통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직원들이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슨 그룹은 창립 67주년을 맞아 이번 체육대회 행사 외에도 '제주살이' 등 국내 여행 지원, 삼복기간 건강식과 여름용품을 지원하는 '3복3행복'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