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오송공장 이영희 이사, 충청북도 도지사 표창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5/29 [09:35]

삼진제약 오송공장 이영희 이사, 충청북도 도지사 표창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5/29 [09:35]

【후생신보】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자사의 오송공장 이영희 이사<사진>가 「충북 바이오헬스 분야 고용 촉진, 인력 양성, 지산학 협력」 등의 공로로 충청북도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진제약 오송공장은 지난 2022년 5월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충북지역 공동산학협력 사업을 통한 상생협력과 연계 된 일자리 창출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그리고 이에 기반이 된 기업의 ‘공유 가치 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주요 과제 중 충북 바이오헬스 산업 혁신센터(센터장 한상배, 충북대 약학과 교수)의 최우수 사례로 선정된 뇌전증치료제 성분 ‘레비티라세탐 원료의약품 신규 합성과 공정 개발 연구’는 국내 생산이 없어 수입으로만 의존했던 원료의 자사 개발을 이끌어내는 성과를 올렸다.

 

특히, 삼진제약 이영희 이사는 이번 공동산학협력 사업에서 자사 연구개발 시설과 지역대학의 우수한 인력을 활용, 협력을 통한 성공적인 개발을 주도하였으며, 과제에 참여한 학생들은 주어진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하고 창의적인 관점을 제시하는 등 열성적으로 연구 활동에 임하였다.

 

삼진제약 이영희 이사는 “충북 지역의 공동산합협력을 통해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원료의약품을 국산화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에도 공헌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기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좋은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나갈 것이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진제약, 오송공장, 이영희 이사, 충청북도 도지사, 표창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