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원헬스랩, ‘면역 알로에 젤리‘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5/24 [16:44]

대원헬스랩, ‘면역 알로에 젤리‘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5/24 [16:44]

【후생신보】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랩‘이 ‘면역 알로에 젤리‘를 새롭게 선보이고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청사과 맛의 스틱형 젤리인 신제품 ‘면역 알로에 젤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알로에 베라의 핵심 성분인 알로에 겔 총 다당체 120mg을 함유하고 있다.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 겔은 면역력 증진과 피부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으로 3중 복합 기능을 인정받았다.

 

주원료인 알로에는 국제 알로에 기준 심의협회(IASC)의 품질 검증을 통과한 미국산 프리미엄 알로에를 사용한다. 또한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C 등 엄선된 부원료를 꼼꼼하게 배합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수량에 따라 할인율이 높아지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박스를 구매할 경우 25%, 6박스의 경우 59%, 12박스의 경우 61% 할인율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원헬스랩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원헬스랩 담당자는 “1일 1포로 간단하게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알로에 출시 기념 프로모션 외에 브랜드 런칭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