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동국제약, ‘식품안전의 날’ 식품안전홍보관 행사 참여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5/17 [12:59]

동국제약, ‘식품안전의 날’ 식품안전홍보관 행사 참여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5/17 [12:59]

【후생신보】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최근 ‘제23회 식품안전의 날’을 맞아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안전정책과가 운영하는 식품안전홍보관 행사에 최초로 참여했다.

 

식품안전홍보관 행사는 지난 13~14일 양일간 서울광장에서 ‘함께하는 식품안전 건강한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마이핏’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홍보부스를 통해 마이핏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섭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행운의 룰렛 행사 및 네이버, 카카오플러스 친구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처음 참여한 행사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마이핏 부스를 방문해주었다”며, “앞으로도 동국제약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마이핏 제품군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마이핏은 소비자의 건강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유지하는 ‘3-cycle’ 철학이 담긴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바탕으로,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영양설계라는 의미를 담은 마이핏S 4종, 마이핏B 4종, 마이핏V 13종 등 총 21종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이번 식품안전홍보관 행사는 식품의약품안전처 단독 부스와 2024 서울헬스쇼 공동 부스로 나뉘어 운영됐으며, 총 130개의 기업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