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KMI, ‘서울에서 제주까지’ 플로깅 봉사활동 진행

전국 8곳 KMI 건강검진센터 모두 참여하는 릴레이 플로깅 캠페인 실시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5/17 [10:08]

KMI, ‘서울에서 제주까지’ 플로깅 봉사활동 진행

전국 8곳 KMI 건강검진센터 모두 참여하는 릴레이 플로깅 캠페인 실시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4/05/17 [10:08]

【후생신보】 KMI한국의학연구소(이하 KMI)는 재단본부와 전국 8개 KMI 건강검진센터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에서 제주까지’ 릴레이 플로깅(걸으며 쓰레기 줍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KMI는 지난 4일 17일 부산검진센터를 시작으로, 광화문검진센터(4월 22일), 재단본부(4월 23일), 여의도검진센터(4월 25일), 대구검진센터(4월 30일), 수원검진센터(5월 2일), 강남검진센터(5월 3일), 광주검진센터(5월 9일), 제주검진센터(5월 14일) 등 순차적으로 플로깅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재단본부와 전국 KMI 건강검진센터 8곳 모두에서 진행된 이번 플로깅 캠페인에는 김순이 명예이사장(ESG위원장)을 비롯해 KMI 임직원 자원봉사대인 ‘크미랑봉사대’ 400여 명이 참여해 정해진 장소를 돌며 담배꽁초 등 쓰레기를 수거했다.

 

김순이 KMI 명예이사장은 “자발적인 참여형 봉사활동을 통해 환경보호의 가치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KMI는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건강검진기관으로서 앞으로도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KMI한국의학연구소는 1985년 설립된 건강검진기관으로 현재 서울 3곳(광화문, 여의도, 강남)과 지역 5곳(수원,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 전국 8개 지역에서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질병의 조기발견과 예방,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