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강남언니, 전직군 60명 대규모 인재 영입 실시

사외 누구나 우수 인재 추천 및 입사 시 200만원 포상금 지급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5/13 [08:50]

강남언니, 전직군 60명 대규모 인재 영입 실시

사외 누구나 우수 인재 추천 및 입사 시 200만원 포상금 지급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4/05/13 [08:50]

【후생신보】 미용의료 정보 플랫폼 ‘강남언니’를 운영하는 힐링페이퍼(대표 홍승일)가 2025년 3월까지 개발, 디자인, 마케팅, 영업 등 9개 직군에 걸쳐 60명 이상의 인재를 영입하겠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힐링페이퍼의 인재 영입은 한국 및 글로벌 강남언니 서비스, 신사업 등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위해 실시한다. 힐링페이퍼는 2023년 한국 피부과, 성형외과를 찾는 일본인 환자 유치 성과가 전년 대비 12배 성장하며 흑자 전환을 달성했다. 현재 힐링페이퍼 임직원 수는 190명이며, 그 중 힐링페이퍼 일본 법인은 18명의 일본인 직원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인재 영입 포지션의 절반 이상이 개발자다. 힐링페이퍼는 서버, 웹, iOS, 안드로이드, 머신러닝, 데이터, 플랫폼 분야 개발직군을 35명 이상 영입할 예정이다. 또한 안정된 조직 운영을 위해 프로덕트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데이터 사이언스, 콘텐츠 마케팅, CRM 마케팅 직군은 리드 직급의 시니어를 영입한다.

 

힐링페이퍼는 높은 기준의 인재 영입을 위해 200만원 포상 사외추천제도를 실시한다. 사외 누구나 현재 영입 중인 정규직 직군에 인재를 추천할 수 있고, 해당 인재가 입사 후 3개월 동안 온보딩(On-boarding) 전형을 완료하면 추천인에게 200만원의 포상급이 지급된다. 자세한 영입공고와 사외추천 방법은 강남언니 팀 홈페이지(team.gangnamunni.com/career)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힐링페이퍼는 인재 영입에 있어 체계적인 잠재 입사자 면접 과정을 진행한다. 서류전형에 통과한 잠재 입사자는 온라인으로 1차 직무 인터뷰를 진행한 후, 2차 협업/문화 인터뷰와 3차 바 레이저(Bar-raiser, 인재 영입에 높은 기준을 지닌 동료) 인터뷰를 오프라인에서 차례로 진행한다. 개발자의 경우 서류전형 후 코딩 테스트가 포함된다.

 

강성일 힐링페이퍼 기술최고책임자(CTO)는 “강남언니는 글로벌 미용의료 시장의 정보 불균형 문제를 풀기 위해 의료인과 소비자 간 신뢰를 높이는 의료정보 플랫폼으로서 영향력을 확장 중"이라며 “자율과 책임, 뛰어난 역량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시스템과 높은 기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몰입할 동료 개발자를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015년 1월 출시한 강남언니는 600만 명의 한국과 일본 가입자에게 미용의료 병원 3천 2백여 곳의 시술가격과 후기 정보, 결제 및 예약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