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건양대병원 실내수영장 상량식 개최

25m 레인 5개, 유아풀도 완비

윤병기 기자 yoon70@whosaeng.com | 기사입력 2024/04/24 [11:14]

건양대병원 실내수영장 상량식 개최

25m 레인 5개, 유아풀도 완비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4/04/24 [11:14]

【후생신보】 건양대병원(의료원장 배장호)은 23일 오후 4시 수영장 건립 현장에서 ‘상량식 및 안전 기원제’를 개최했다.

 

골조공사를 완성하고 내부 인테리어 공사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상량식에는 김희수 건양교육재단 설립자와 이상목 이사장, 김용하 건양대 총장, 배장호 건양대의료원장, 이동진 건양사이버대 총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건양대병원 실내 수영장 건립공사는 지하 1층, 연면적 484평 규모로, 지난해 11월 착공하여 약 6개월 동안 무사히 골조를 완성시켰다.

 

길이 25m 5개 레인의 성인풀과 함께 폭 4m에 길이 8m, 수심 70cm의 유아풀을 설치해 노인과 유아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병원은 방문객과 교직원, 건양대 재학생, 대전시민들의 다양한 여가생활과 건강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장호 건양대의료원장은 “상량식을 하기까지 여러 가지 어려운 공사를 아무 사고 없이 수행해 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건양대병원 수영장이 많은 이들에게 질병의 예방이 되고, 건강을 이루는 또 하나의 생활 문화공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