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위시헬씨, 나영석 PD ‘에그이즈커밍’과 MOU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4/11 [12:01]

삼진제약 위시헬씨, 나영석 PD ‘에그이즈커밍’과 MOU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4/11 [12:01]

▲ 삼진제약 성재랑 전무이사<左>와 에그이즈커밍 이명한 대표가 MOU 체결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후생신보】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대중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CJ ENM 산하 레이블 ‘에그이즈커밍(대표 이명한)’ 社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고 11일 밝혔다.

 

에그이즈커밍은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대중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삼시세끼, 지구오락실, 유튜브 ‘채널십오야’ 등 대표 예능과 ‘슬기로운 의사 생활 등 드라마를 제작한 국내 최고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회사로서 나영석 PD, 신원호 PD 등, 걸출한 연출 및 작가진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삼진제약은 에그이즈커밍의 임직원 건강을 위한 자사 제품과 콘텐츠 제작에 들어가는 비용을 지원하게 된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관여 제품으로는 올인원 건강기능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하루엔진 포맨 / 우먼 / 플러스’ 등 하루엔진 6가지 시리즈는 물론, 이중 제형 건기식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등이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담당자는 글로벌에서도 인정받는 ‘K-콘텐츠 산업의 주역들이 모인 ‘에그이즈커밍’ 社와 협업을 반겼다. 이 담당자는 “최고의 연출진 및 작가분들과의 협업으로 건강한 영향력을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할 것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진제약, 에그이즈커밍, 나영석 PD, 위시헬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