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위시헬씨,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4/04 [10:51]

삼진제약 위시헬씨,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4/04 [10:51]

【후생신보】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근육 기능 유지, 간 건강, 지구력 증진 등 일일 멀티 케어가 가능한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을 최근 새롭게 출시햇다.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주성분인 ▲액상마그네슘 ▲밀크시슬 ▲옥타코사놀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4,000%인 비타민 미네랄 15종을 국내 최초 배합한,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삼진은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업무에 지친 직장인 ▲지구력이 필요한 청소년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분 등이 에너지와 영양성분을 부스팅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해당 제품은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이중제형 형태의 제품으로서 여행, 출장 등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모든 순간을 위해 휴대가 간편한 개별포장으로 돼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관계자는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지친 일상에 에너지가 필요한 다양한 연령대의 현대인들에게 간편한 섭취를 통해 하루의 활력을 부스팅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다.”라며 “하루 한번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섭취를 통해 활력 넘치는 일상을 영위하여 나가시길 바란다”라고 출시 소감을 전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이중제형, 건기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