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위시헬씨, 나눔 실천 위한 사회 공헌 진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3/26 [15:32]

삼진제약 위시헬씨, 나눔 실천 위한 사회 공헌 진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3/26 [15:32]

▲삼진제약이 최근 장애인 복지시설 등에 건기식을 기부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백준영 삼진제약 과장, 심우순 나솔채양로원 국장, 조용국 인천지적장애인자립지원센터 국장).

【후생신보】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이 나눔 상생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해 총 1억 2,0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을 기부했다.

 

삼진이 건기식을 기부한 곳은 장애인 복지시설과 복지협회 및 양로원 등 국내외 구호단체 5곳이다.

 

삼진은 자사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 런칭 후,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상생을 위해 건기식 기부 활동을 매년 지속해 오고 있다.

 

올해는 노인과 여성 취약계층의 건강 유지와 증진을 위해 관절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청담관절’과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과 성분을 한 팩에 모아놓은 ‘하루엔진 포 우먼’이 전달됐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담당자는 “이번 나눔 기부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위시헬씨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전반의 어려운 이웃들과 지속적인 상생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힘써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하루엔진, 건강기능식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