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약산업 글로벌 진출 심화 컨설팅 지원 사업 공고

글로벌 임상·인허가 등 진출 관련 최대 5천만원 지원 4월 16일 마감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3/26 [09:11]

제약산업 글로벌 진출 심화 컨설팅 지원 사업 공고

글로벌 임상·인허가 등 진출 관련 최대 5천만원 지원 4월 16일 마감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4/03/26 [09:11]

【후생신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 이하 진흥원)은 「제약산업 글로벌 진출 심화 컨설팅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4월 16일까지 모집한다.

 

본 사업은 진흥원이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로부터 위탁받아 수행하는 사업으로, 국내 제약기업의 미국‧ 유럽 등 전략적 글로벌 시장 진출 및 경쟁력 향상을 위해 심화 컨설팅을 제공하는 지원 사업이다.

 

지원 분야는, 글로벌 신약개발 기획, 임상, 인허가, 투자, 라이센싱, 법인설립 및 기타 제조, 위탁생산 등 관련 글로벌 진출 컨설팅이며, 각 과제당 국고보조금을 최대 5천만원까지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제약분야의 전문 컨설팅 기업과 컨소시엄을 구성한 국내 제약바이오 중소‧벤처기업이며, 혁신형 제약기업 인증기업 및 K-블록버스터 ‘C&D 인큐베이션 오피스 입주기업’을 우대한다

 

진흥원은 국내 제약바이오 관련 기업의 미국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24년 C&D 인큐베이션 오피스 입주기업 모집(1.23~2.13)을 통해 신규 입주기업 12개사(넥스아이, 대웅제약, 롯데바이오로직스, 에이아이트릭스, 에이치엘비, 이뮤노포지, 오토텔릭바이오, 오름테라퓨틱, 유바이오로직스, 지피, 에이블랩스, 카리스바이오)를 선정한 바 있다.

 

이로써 C&D 인큐베이션 오피스 입주기업은 기존 입주 기간을 연장한 18개사(동아ST, 메디사피엔스, 메디픽셀, 바이오톡스텍, 보로노이, 스탠다임, 아리바이오, 에이비온, 오가노이드사이언스, 유스바이오글로벌, 유한USA, 웰트, 지뉴브, 하이, 한올바이오파마, 휴온스 USA, Intek Scienctific Inc., JW Theriac)를 포함하여 총 30개사로 확대되었다.

 

진흥원 김용우 제약바이오산업단장은 “글로벌 진출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맞춤형 지원 사업이 국내 제약바이오 기업들의 성과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현재 공고 중인 심화 컨설팅 지원 사업에 많은 기업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약산업 글로벌 진출 심화 컨설팅 지원 사업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기업은 진흥원 홈페이지(http://www.khidi.or.kr) 알림마당의 사업공고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건산업진흥원, 제약바이오산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