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휴젤, 몽골 의료진 대상 ‘보툴렉스’ 세미나 성료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3/25 [11:51]

휴젤, 몽골 의료진 대상 ‘보툴렉스’ 세미나 성료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3/25 [11:51]

▲ 휴젤 ‘보툴렉스’ 세미나에서 리원피부과 이원용 원장이 현장 시연(Live Demo)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있다.

【후생신보】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최근 몽골 의료전문가들(Healthcare Professionals, HCPs)을 대상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젤 제품에 대한 몽골 의료진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한국의 미용․성형 트렌드와 시술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에 휴젤은 리원피부과 이원용 원장 및 김동영 원장이 디렉터로 초청, 현장 시연(Live Demo) 중심으로 부위별 톡신 시술법, 필러와의 병행 사용법 등을 자세히 설명했다.

 

세미나가 소규모로 진행된 만큼 즉각적인 질의 응답이 이루어졌으며, 참석자들은 한국 KOL로부터 직접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전문적인 시간이었다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보툴렉스’는 현재 한국 및 태국 보툴리눔 톡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 기업 최초로 중국, 인도네시아에 진출하는 등 아시아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휴젤은 세미나를 비롯해 향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KOL 네트워킹을 추진하며 몽골 시장에서 보툴렉스만의 차별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휴젤 관계자는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이 아시아 시장에서 리딩하면서 몽골 의료진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한국 대표 보툴리눔 톡신 제제로서 그 우수함을 널리 알려 현지 시장에서 경쟁력을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휴젤, 보툴렉스, 보툴리눔 톡신, 몽골, 리원피부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