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병협 올해 KHC, 내달 11일 서울파르나스서 이틀간 진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3/25 [11:45]

병협 올해 KHC, 내달 11일 서울파르나스서 이틀간 진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3/25 [11:45]

【후생신보】대한병원협회(회장 윤동섭)가 매년 가을에 개최해 온 Korea Healthcare Congress(KHC) 행사를 올해부터 4월에 마련, 본격적인 사전 등록에 들어갔다.

 

2024년 대한병원협회 정기총회가 개최되는 4월 2주차에 함께 열리게 되는 2024 KHC는 오는 4월 11일(목)과 12일(금) 양일간에 걸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2024 KHC는 ‘헬스케어 대전환 시대, 우리의 미래를 세계에 묻다’를 대주제로 하여 특별세션, 기조발표, 주제발표 및 패널토의가 각각 진행되고, 4개의 포럼과 16개의 분과세션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기조발표와 주제발표에서 미국 및 아시아 세션을 통해 이들 선도 병원에서 배우는 혁신전략 사례가 소개된다.

 

포럼에서는 ‘총체적 난국에 빠진 한국의료 개혁 대토론’ 등 의료계 핫이슈를 다루며 보건의료산업의 산지식을 공유하는 기회를 제공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전등록은 온라인으로 3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프로그램과 등록 관련 안내사항은 대한병원협회 교육센터(www.khaedu.or.kr)-정보마당/지원센터-공지사항이나 병원협회 홈페이지(www.kha.or.kr)-협회업무-학술사업국-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병원협회, KHC, 정기총회, 서울파르나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