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웅제약, 건기식 브랜드 ‘닥터베어’ 론칭

고객과 4가지 약속 Basic, Expert, Against, Reasonable ’B·E·A·R’ 담아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3/18 [12:17]

대웅제약, 건기식 브랜드 ‘닥터베어’ 론칭

고객과 4가지 약속 Basic, Expert, Against, Reasonable ’B·E·A·R’ 담아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3/18 [12:17]

【후생신보】대웅제약이 가성비와 프리미엄을 모두 잡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브랜드 ‘닥터베어(Dr.Bear+)’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대웅의 건기식 브랜드 닥터베어 론칭은 대웅제약만의 차별화된 배합법과 원료를 활용, 제품군의 카테고리를 넓혀 나가고 관련 시장에서 새로운 경쟁력을 갖춰나가기 위한 행보다.

 

‘닥터베어’에 곰을 뜻하는 영단어 ‘BEAR’의 각 알파벳을 따서 고객과의 4가지 약속을 담았다. 4가지 약속은 ▲기본에 충실한 제품(Basic) ▲전문 연구원이 직접 검증완료(Expert) ▲자신없는 제품 거부(Against) ▲합리적 가격 제공(Reasonable)이다.

 

먼저 닥터베어는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로 대웅제약이 설계해 믿을 수 있는 건기식’이라는 모토로, 닥터베어 EX(Expert)와 닥터베어 RX(Prescription) 두 제품군으로 출시했다.

 

‘닥터베어 EX'는 가성비 라인으로 꼭 필요한 핵심 영양소를 최적의 함량으로 딱 필요한 만큼 배합했다. ▲멀티비타민 구미 ▲칼슘비타민D 구미를 비롯해 ▲프로바이오틱스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코엔자임Q10+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총 7종이다. 닥터베어 EX 전 제품의 가격대는 1만 원대로, 가성비 전략으로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닥터베어 RX’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원료와 대웅제약의 배합 설계 노하우를 담아낸 프리미엄 기능성 건기식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2종이다. 체지방 감소와 식후 혈당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닥터베어 RX 다이어트유산균&혈당케어’와 구강점막을 통해 빠르게 흡수하는 글루타치온 필름 제품 ‘닥터베어 RX 리포좀 글루타치온 맥스’가 있다.

 

대웅제약 건기식 사업부 관계자는 “대웅제약이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아낸 신규 브랜드 닥터베어 론칭을 통해 ‘가성비 건기식’과 ‘프리미엄 건기식’을 동시에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추가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보강하고, 닥터베어를 대웅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베어는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dwhcmall.com)과 대웅제약 브랜드 스토어(https://brand.naver.com/dwmall)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댝터베어,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닥터베어 EX, 닥터베어 RX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