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세종특별자치시의사회, 오는 21일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 개최

세종충남대병원에서 개최, 최신 의학 정보 공유

윤병기 기자 yoon70@whosaeng.com | 기사입력 2024/03/14 [09:01]

세종특별자치시의사회, 오는 21일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 개최

세종충남대병원에서 개최, 최신 의학 정보 공유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4/03/14 [09:01]

【후생신보】 세종충남대학교병원(원장 권계철)은 오는 21일(목) 오후 6시부터 본관 4층 도담홀에서 제3회 세종특별자치시의사회(회장 장선호·킹세종이비인후과 원장)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2024년도 정기총회에 이어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김상범(정형외과 교수) 진료처장과 김주석(소화기내과 교수) 교육수련실장이 좌장을 맡아 2개의 세션으로 구성해 6개의 주제를 발표하는 학술대회가 진행된다.

 

첫 번째 세션에는 세종충남대학교병원 신장내과 전재완 교수의 ‘신장에서의 SGLT2 inhibitor 효능’, 가정의학과 김규필 교수의 ‘시판 예정인 비만치료제의 기대되는 효과’, 신경과 김은영 교수의 ‘불면증의 약물치료’를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소아청소년과 권유원 교수의 ‘소아청소년 영양 상담의 실제:시기별 영양 이슈 상담’, 산부인과 송수연 교수의 ‘가임력 보존’, 외과 윤상일 교수의 ‘위암 치료의 최신 지견’을 주제로 발표가 이어진다.

 

권계철 원장은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세종특별자치시 의사회 회원들간 다양한 의학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세종충남대병원, 세종시의사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