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대웅제약, 8조 규모 日 건기식 시장 도전장

‘에너씨슬 퍼펙트샷’, 지난 2월 일본 시장 론칭…글로벌 진출 교두보 목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3/13 [12:11]

대웅제약, 8조 규모 日 건기식 시장 도전장

‘에너씨슬 퍼펙트샷’, 지난 2월 일본 시장 론칭…글로벌 진출 교두보 목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3/13 [12:11]

【후생신보】대웅제약이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8조에 달하는 일본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지난달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큐텐(Qoo10)’에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열어, 출시 당일인 2월 16일에 큐텐 건기식 부문 1위 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사진>.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대웅제약 건기식 사업부의 기획력과 연구개발센터의 신 제제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 B군 8종 모두 최적 섭취량 함유, 흡수율까지 고려하여 설계된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간 피로를 개선해 활력의 근본 케어까지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꽉 채운 것이 핵심이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라인업으로는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이 있다.

 

일본은 코로나19 유행 이후 면역 강화 관련 수요가 증가하면서 건기식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실제 일본 야노경제연구소는 일본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지속 성장해 지난해만 약 8조원(8,995억 엔)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또 일본은 드럭스토어나 약국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건기식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웅제약은 일본 소비자들의 구매 트렌드에 따라 현지 파트너사와 함께 일본 오프라인 채널도 진출할 계획이며, 이번 일본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 국가를 넓혀갈 계획이다.

 

대웅제약 건기식사업부 관계자는 “대웅제약은 이달에도 새봄 맞이 쿠폰 발행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해 에너씨슬 퍼펙트샷을 일본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며 “일본시장에 빠르게 안착해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글로벌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간 피로,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일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