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위시헬씨 전속 모델로 배우 로운 발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3/07 [14:15]

삼진제약, 위시헬씨 전속 모델로 배우 로운 발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3/07 [14:15]

【후생신보】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자사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전속모델로 연기자 ‘로운’을 기용,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삼진제약의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그동안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시리즈 등,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왔다. 근래에는 일상생활 부스팅을 위한 ‘하루엔진 부스터샷 시리즈’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하루드림’을 연이어 출시한 바 있다. 이어서 스킨과 바디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 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위시헬씨’ 전속모델로 발탁 된 ‘로운’은 2021년, 2023년 방영 된 드라마 <연모>와 <혼례대첩>에 출연, 각각 KBS 연기대상 3관왕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로운은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평소 체계적인 운동과 식단 조절 등의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자기 관리 또한 철저한 배우로 잘 알려져 잇다.

 

‘위시헬씨’는 배우 ‘로운’과 함께하는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건강관리, 업무, 운동, 숙면 등 ‘갓(GOD)생(生)’을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고민거리를 짚어보고 이를 소통하고자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배우 ‘로운’은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십분 발산, ‘슬기로운’, ‘활기로운’, ‘평화로운’ 등 각각의 제품별 핵심 메시지를 명확하면서도 재치 있게 전달하며, ‘위시헬씨’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을 더하였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무한한 가능성과 함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로운의 발탁은 새롭게 변화하는 위시헬씨 브랜드에 긍정적인 시너지 창출로 연계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로운, 하루엔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