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민병원그룹, LPGA 이정은 선수와 3년 연속 공식후원 계약

부민병원 첫 번째 스포츠 앰버서더…다양한 분야 스포츠 유망주 지원 확대

이상철 기자 kslee@whosaeng.com | 기사입력 2024/02/29 [10:50]

부민병원그룹, LPGA 이정은 선수와 3년 연속 공식후원 계약

부민병원 첫 번째 스포츠 앰버서더…다양한 분야 스포츠 유망주 지원 확대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4/02/29 [10:50]


【후생신보】  부민병원그룹은 지난 26일 서울부민병원 대회의실에서 LPGA 프로골프선수 이정은5와 2024년 공식후원 계약을 위한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정은5 선수는 부민병원그룹의 첫 번째 스포츠 앰버서더(스포츠부문 홍보대사)로 2022년 이후 3년 연속 후원이다. 

 

이정은5 선수는 KLPGA에서 메이저 대회를 포함 총 5회의 우승을 했으며 2015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에 입회해 2017년 볼빅 챔피언십 3위, 2021년 LPGA 투어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실력을 이어가고 있는 베테랑이다. 

 

특히 2024년은 이정은5 선수가 LPGA 10년차를 맞이하는 의미 있는 해이기도 하다. 

 

이정은5 선수는 “부민병원그룹의 후원과 의료지원을 통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선수생활을 유지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절·척추 종합병원인 부민병원처럼 올해 최고의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정훈재 연구원장은 “경쟁이 치열한 LPGA에서 10년간 꾸준한 성적을 이어가고 있는 이정은 선수를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유망주들이 운동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의료지원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정은5 선수는 2024년 12월까지 부민병원그룹 소속 골프 선수로 활약하게 되며 계약기간 동안 국내외 각종 공식경기 출전 및 모든 선수활동에 ‘부민병원’ 브랜드를 사용한다.

 

한편 부민병원은 부민병원그룹은 대한스키협회, 한국프로골프협회 등의 공식지정병원으로 스포츠의학에 기반한 의료지원과 후원을 통해 국가대표, 아마추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