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인사]메디톡스 이창훈 상무 승진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2/06 [10:42]

[인사]메디톡스 이창훈 상무 승진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2/06 [10:42]

【후생신보】바이오제약기업(대표 정현호) 메디톡스가 글로벌 기업 도약을 위한 2024년 임직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는 이창훈 이사와 김태영 이사가 상무로 승진 발령됐으며, 계열사를 포함해 연구와 생산, 영업, 임상, RA, 관리 등 각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창출한 총 92명이 승진했다.

 

이창훈 상무는 카이스트 생명과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메디톡스에서 16년간 재직하고 있으며, 메디톡스 오송 R&D 센터를 총괄하고 있다. 김태영 상무는 미국 일리노이대 어바나 샴페인(UIUC) 로스쿨을 졸업하고, 2019년부터 메디톡스의 해외 법무 사건을 총괄하고 있다.

 

다음은 메디톡스와 계열사 임직원 승진자 명단이다.

 

▽메디톡스 ▲상무 : 이창훈(오송R&D센터), 김태영(법무팀(글로벌)) ▲이사대우 : 홍형표, 이준호, 유승한, 최민정, 최상수, 황보충구, 노승근, 최형섭 ▲부장 : 노재경, 오을영, 최인선, 최대규, 김병주, 정승은, 이민주 ▲차장 : 윤영숙 외 14명 ▲책임연구원 : 김미진 외 6명 ▲선임연구원 : 이지연 외 3명 ▲전임연구원 : 김도연 외 7명 ▽뉴메코 ▲부장 : 전국진 ▲차장 : 천승욱 외 1명 등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