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 성료

100여명 참석자에 제품 간 병용 가이드 소개…‘핸즈온 세션’ 등 호응 높아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1/31 [16:39]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 성료

100여명 참석자에 제품 간 병용 가이드 소개…‘핸즈온 세션’ 등 호응 높아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1/31 [16:39]

【후생신보】휴젤의 올해 첫 ‘포커스 그룹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휴젤의 이번 ‘포커스 그룹 세미나’는 미용ᆞ성형 관련 최신 학술 정보 및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지역별 학술 행사로, 지난 27일 서울 몬드리안 호텔에서 진행됐다.

 

‘Let’s Pair-Play’를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전국 의료 전문가 100여명이 참석, 휴젤에 대한 관심을 반영했다.

 

휴젤은 이날, 제품 간의 병용 시술 가이드와 이에 관련된 다양한 임상 사례들이 소개됐다.

 

아라의원 오민진 원장은 ‘보툴렉스’와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를 병용하여 시술할 경우 피부의 다양한 노화 지표가 개선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박신혜 원장은 탈모․두피 재생 콤비네이션으로 ‘보툴렉스’와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엑서밋’을 소개했다. 보툴리눔 톡신의 경우 관련 회사들이 탈모와 관련된 적응증 추가를 진행하고 있으며, 실제 임상을 통해 모발 개수와 굵기 등에 개선이 있음을 확인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토픽 별로 토론 및 핸즈온 세션도 이어졌다. 시술 영상을 공유하고, 제품들의 제형 및 주입감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소규모 그룹으로 좀 더 긴밀한 소통 및 질의응답이 가능해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휴젤 관계자는 “휴젤은 세계 최초 메디컬 에스테틱 삼각편대(보툴리눔 톡신, HA 필러, 봉합사)를 구축한 기업으로,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조합해 최상의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포커스 그룹 세미나가 국내 미용ᆞ성형 분야를 이끄는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심도 있고 풍성한 학술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설명] 휴젤이 지난 27일 서울 몬드리안 호텔에서 2024년 첫 ‘포커스 그룹 세미나’를 개최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휴젤, 포커스 그룹, 보툴렉스,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엑서밋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