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휴젤, HA 필러 태국 론칭…현지 의료진 대상 세미나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1/29 [09:44]

휴젤, HA 필러 태국 론칭…현지 의료진 대상 세미나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1/29 [09:44]

【후생신보】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태국에서 HA 필러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로써 휴젤은 태국 시장에 HA 필러․ᆞ보툴리눔 톡신․ᆞPDO 봉합사를 모두 출시하게 됐다. 필러 톡신 그리고 봉합사를 태국 시장에 모두 출시하는 국내 사는 휴젤이 유일하다.

 

휴젤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지난 16일 이스틴 그랜드 호텔 파야타이(Eastin Grand Hotel Phayathai)에서 현지 의료 전문가(HCPs)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미나도 개최하기도 했다<사진>.

 

‘Filling Like New You’를 테마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해외 및 현지 권위자들이 연자로 참여해 지역에 특화된 최신 지견들을 공유했다.

 

세미나에 앞서 독일 전문의 베잔 술타니는 시술 초심자들을 위한 소규모 ‘핸즈온 트레이닝’도 진행했다.

 

휴젤 관계자는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이 태국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HA 필러 또한 현지 의료진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제품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기업 지배력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키 오피니언 리더(KOL)들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휴젤, HA 필러, 봉합사, 보툴리눔 톡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