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하루엔진, 건식 대표 브랜드로 성장

런칭 후 누적 1,100만장 PTP 판매…올인원 건기식 시장 리딩 품목 발돋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1/04 [10:29]

삼진제약 하루엔진, 건식 대표 브랜드로 성장

런칭 후 누적 1,100만장 PTP 판매…올인원 건기식 시장 리딩 품목 발돋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1/04 [10:29]

【후생신보】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의 토탈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는 대표 올인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발돋움한 자사의 ‘하루엔진’이 출시 2주년을 맞았다고 최근 밝혔다.

 

하루엔진은 ‘하루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엄선하여 하루 한 장, 세 알에 담은 제품’을 컨셉으로 2021년 첫 출시됐다. 출시 2년 만인 지난해 기준, 누적 1,100만장 이상의 PTP가 판매되며 관련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올인원 제품임을 표방한 다양한 제품들이 시장에 나와 있다. 하지만 대부분 성분에 대한 구분없이 포장돼 있고 이러한 포장은 성분 간섭으로 인한 안정성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반면,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 공법을 채택한 ‘하루엔진’은 한 장의 PTP를 독립 포켓으로 구분, 3가지 형태로 구성 된 정제 및 캡슐을 개별 포장함으로서 각 성분의 간섭이나 변질 등으로부터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게 한다. 제품의 휴대성과 보관 편의성, 안정성을 모두 높인 ‘하루엔진’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이유다.

 

하루엔진은 성별과 연령 등에 따라 총 6가지 시리즈 제품으로 라인을 확장해 왔다. 세부적으로 ▲오리지널 ‘하루엔진’ ▲비타민 D, K 성분이 추가되고 오메가3와 프로바이오틱스에 장용성 캡슐이 적용된 ‘하루엔진 플러스’ ▲남성-여성 맞춤형 제품인 ‘하루엔진 포 맨’ / ‘하루엔진 포 우먼’ ▲50대 이상 중년 남성과 여성을 위한 ‘하루엔진 50+맨’ / ‘하루엔진 50+우먼’이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를 주도하며 리딩 품목으로 성장하고 있는 ‘하루엔진’ 6종의 시리즈 제품은 기초 영양 제공은 기본이고 각각의 주요 효능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케어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라며, “새해에도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에 귀 기울여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하는 등, 더욱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진제약, 하루엔진, 위시헬씨, 건강기능식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