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국제로타리 3690지구 동광명·수정로타리 클럽, 중앙대광명병원에 저소득 환자 치료비 전달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1/03 [11:10]

국제로타리 3690지구 동광명·수정로타리 클럽, 중앙대광명병원에 저소득 환자 치료비 전달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4/01/03 [11:10]

【후생신보】 중앙대학교광명병원(병원장 이철희)은 지난달 26일 국제로타리 3690지구 동광명·수정로타리 클럽으로부터 후원금 2백 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병원 5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동광명로타리클럽 박기환 회장과 광명수정로타리클럽 정미연 회장, 중앙대광명병원 이상엽 진료행정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 날 전달된 후원금은 중앙대광명병원에서 치료받는 저소득 가정 환자들의 치료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국제 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 소외된 계층에 따뜻한 관심과 정성을 나누는 봉사단체로 장학금뿐 아니라 주변의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광명지역 로타리클럽은 장학금 지원, 후원금 지원, 자원봉사, 물품 전달 등 지역사회에 필요한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동광명로타리클럽 박기환 회장은 “의료비 지원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로타리클럽에서 지속적으로 병원에 도움을 드릴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중앙대광명병원 이상엽 진료행정실장은 “지역사회에서 꾸준한 관심을 갖고 후원해주셔서 병원이 더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전달해주신 후원금은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들의 진료와 검사 등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중앙대광명병원은 ‘새빛아트클래스’, 새빛음악회, ‘새빛나눔 도서바자회’와 같은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 개최를 통해 환자들을 위로하고 취약계층 환자의 의료비를 지원하는 등 ESG경영과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