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내실경영 통한 지속가능성 확보 다짐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1/02 [11:21]

삼진제약, 내실경영 통한 지속가능성 확보 다짐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4/01/02 [11:21]

【후생신보】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 사진)이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내실 경영을 통한 지속가능성’ 확보를 다짐했다.

 

2일 삼진제약 최용주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지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한 위기 극복을 위해 각 본부의 핵심역량을 강화시키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각 부문별 경쟁력 제고와 전략 수립에 따른 2024년도 사업 목표를 제시했다.

 

첫번째, 재경 부문은 재무구조의 건전성 확보를 당부했다. 이를 위해 중장기적인 자금 집행 계획 수립․준수를 위해 유관 부서간 긴밀한 협조를 당부했다.

 

두번째, 의약품 부문은 심혈관 질환 등 주력 품목과 당뇨 및 내분비계 등 신규 발매 예정인 품목 등의 성과 창출을 위해 강력한 추진력이 발휘돼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와햠께 연구과제 부문에는 현재 추진 중인 신약개발이 매출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가시적인 성과를 위해 더욱 노력해 더욱 노력해 줄 것과 ESG 경영이 지속적으로 실천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최용주 대표이사는 “우리의 최대 강점은 오랜 역사를 기반으로 한 결속력이었고 그 강점을 바탕으로 수많은 역경을 딛고 성장해왔다”라며, “이러한 결속력을 바탕으로 올 한해도 새로운 도약을 위한 회사의 비전과 중장기 전략에 대하여 함께 고민하고 단결하여 제약산업의 중심으로 성장해 나가자”라고 역설했다.

 

한편, 삼진제약은 1월 3일부터 4일까지 영업 및 마케팅 본부를 대상으로 ‘모두가 성장하는 한해로! 2024 삼진제약 워크샵’을 진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진제약, 최용주 대표이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