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상진, 순천향대천안병원에 새병원 건립기금 1억 원 기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12/13 [08:48]

상진, 순천향대천안병원에 새병원 건립기금 1억 원 기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12/13 [08:48]

▲상진이 순천향대천안병원에 새병원 건립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 왼쪽 세 번째부터 상진 박진철 대표, 박종서 회장, 동은학원 서교일 이사장, 순천향대천안병원 박상흠 병원장 등 양측 임직원의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사진 촬영 모습.

【후생신보】상진(대표 박진철)이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병원장 박상흠)에 새병원 건립기금 1억 원을 기부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12일, 상진 박진철 대표, 박종서 회장을 비롯해 서교일 이사장, 박상흠 병원장 등 양측 임직원이 참석했다.

 

충남 아산시 둔포면 소재 상진은 식품포장 및 산업용 필름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1981년에 설립됐으며, 국내 합성수지 필름 업계의 개척자로서 산업용 보호 필름을 만들어 IT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

 

상진 박진철 대표는 “앞으로 지역민의 건강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 큰 역할을 해줄 순천향대천안병원 새병원의 성공적인 건립을 응원하기 위해 기부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서교일 동은학원 이사장은 “새병원 건립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첨단 인프라를 갖추고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새병원 건립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4년 개원 예정인 순천향대천안병원 새병원은 지하 5층, 지상 15층, 1000병상 규모로 지어지며, 12일 현재 65%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진, 순천향대천안병원, 서교일 이사장, 박진철 대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