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당신의 건강을 잇는 우리는 간호조무사’

간무협, 지하철 승강장과 마트 등에서 자격신고 및 보수교육 참여 독려 광고 진행

윤병기 기자 yoon70@whosaeng.com | 기사입력 2023/12/04 [16:43]

‘당신의 건강을 잇는 우리는 간호조무사’

간무협, 지하철 승강장과 마트 등에서 자격신고 및 보수교육 참여 독려 광고 진행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3/12/04 [16:43]

【후생신보】 대한간호조무사협회(회장 곽지연, 이하 간무협)가 지난 11월 20일부터 전국 주요 지하철 승강장 및 대형마트, 온라인 플랫폼 등에서 간호조무사 자격신고 및 보수교육 참여를 독려하고 간호조무사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광고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간무협은 이번에 진행하는 광고에 대해 ‘당신을 위해 있고 당신의 건강을 잇는 우리는 간호조무사’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미지, 영상 등의 형태로 오는 12월 20일까지 다양한 형태로 송출된다고 했다. 

 

지하철 운행이 이뤄지고 유동 인구가 많은 지하철 역사에서 지하철을 기다리는 사람이라면 간호조무사 광고를 만날 수 있으며, 지하철이 없는 지역의 경우 대형마트 TV나 무빙워크 TV를 통해 한 달 동안 간호조무사 광고를 확인할 수 있다. 

 

간무협에서는 이번 광고 진행을 통해 간호조무사가 ‘국민건강을 위해 존재하고 국민건강을 이어주는 간호인력’이라는 인식과 더불어 ‘국민 곁에서 국민이 아플 때 가장 먼저 만나는 간호인력’임을 다시 한번 각인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보고 있다. 

 

또한, 간호조무사 자격신고와 보수교육 참여를 독려함으로써 간호조무사 전문성 함양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전망했다. 

 

간무협 곽지연 회장은 “간호조무사는 국민이 아플 때 가장 먼저 만나는 간호인력이며, 국진 건강을 위해 언제나 국민 곁에 있는 존재”라면서, “이번 광고를 통해 간호조무사에 대한 이해는 물론 간호조무사 직종에 대해 더 많이 관심을 가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간호조무사, 간무협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