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런칭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12/04 [09:39]

삼진제약,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런칭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12/04 [09:39]

【후생신보】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편안한 수면과 쉼이 있는 일상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와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을 최근 출시했다.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에는 최근 식약처로부터 수면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아쉬아간다’ 120mg이 함유(일일 섭취량)되어 있다. 주성분 ‘아쉬아간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면 후 회복성 수면(RSQ-W) 설문의 총점 증가(72.48%) ▲입면 후 각성 시간 감소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 효율 증가 등의 결과 도출로 그 효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더불어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는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고 신체 내 효소 반응에 관여하는 ‘마그네슘’ 100mg도 함유하고 있어 하루 일과로 인해 지친 육체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 헬스 본부 관계자는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 제품은 잠들기 1시간 전 1일 1정, 1일 1포씩 따뜻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며 “불규칙한 수면 습관이나, 새벽에 자주 뒤척이는 분들에게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섭취하시는 것을 적극 권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진제약, 하루드림, 위시헬씨, 아쉬아간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