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려대의료원 권현경 팀장,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11/29 [13:46]

고려대의료원 권현경 팀장,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11/29 [13:46]

【후생신보】고려대학교의료원 기술사업팀 권현경<사진> 팀장이 보건의료기술사업화 유공자로 선정,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지난 27일 ‘2023 보건산업 성과교류회’를 갖고, 국내 보건의료분야 창업·기술사업화에 기여한 공이 큰 개인 및 단체에 대해 포상을 수여했다.

 

고려대의료원은 지난해 약 300억 원에 이르는 기술이전 실적을 기록했다. 또한 매년 350건 이상 특허를 출원했으며, 자회사 32개사의 기업가치는 3,850억 원으로 연평균 21%이상 고성장중이다.

 

권현경 팀장은 고려대의료원과 산하 기관(의대 및 안암·구로·안산병원) 연구자들의 전주기 기술사업화 업무를 총괄하며, TLO 조직 확립 및 고도화를 통해 기술사업화 성과 확산과 연구선순환 구조를 공고히 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권현경 팀장은 “고대의료원이 연구성과 실용화 및 사업화에 앞장서며 결실을 맺고 있어 고무적”이라며, “앞으로 공동 R&D, 해외사업화 역량강화 등 산학연 협력에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려대의료원, 권현경 팀장, 보건산업 성과 교류회, 보건산업진흥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