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조아제약, 독자 개발 기능성 원료 효능·우수성 입증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11/27 [15:04]

조아제약, 독자 개발 기능성 원료 효능·우수성 입증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11/27 [15:04]

▲이주상 조아양병천연물연구소장(오른쪽부터), 김영규 과장, 이치헌 대리가 한국식품영양과학회 국제심포지엄 및 정기 학술대회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후생신보】조아제약은 조아양병천연물연구소가 최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 '2023년 한국식품영양과학회 국제심포지엄 및 정기 학술대회'에서 우수 포스터 발표상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조아양병천연물연구소는 '새로운 허브 조성물 CHOA-2301의 인지기능/기억력 개선 효과'라는 주제의 논문을 발표하여 우수 포스터 발표상을 수상했다.

 

주원료인 섬오갈피와 효능을 증가시키는 원료를 배합한 복합 조성물을 개발하고, 단기 기억상실 동물 모델에서 이 조성물의 효능 및 작용기전에 대한 연구 수행 논문을 포스터에 담았다.

 

조아제약이 독자 개발한 기능성 원료의 인지 기능 및 기억력 개선 효능과 작용기전에 관한 우수성을 학계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았다는 데 큰 의의가 있다는 평가다.

 

조아제약은 인지장애 및 기억력 개선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의 개별인정형 원료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지난 5월 섬오갈피 복합추출물에 대한 특허출원 및 3-Lot 시험생산을 완료했으며, 내년 인체 적용 시험 진입을 목표로 현재 비임상 안전성시험 단계 추진 중"이라며 "개별인정형 원료 개발을 통한 신성장 동력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