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생신보】고려대구로병원 개방형실험실 구축사업단[단장 조금준(산부인과)] 참여기업인 지니고가 11월3일 '제 8회 2023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BEST AWARDS에서 Best Innovative Business Model 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APEC 2023 모토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오늘의 기회 창출"이었다. APEC 내 스타트업을 운영하는 여성 혁신 창업가들의 성공 사례 공유와 확산을 통한 글로벌 비즈니스 생태계 구축을 목적으로 하는 BEST AWARD 대회는 이달 3일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한국 대표로 참가한 지니고는 자사가 보유한 브랜드 안트네(antne) 산하 임산부를 위한 튼살방지 패치와 모든 여성들을 위한 피로회복 기능의 바이오 세라믹 소재 라운지 웨어 등의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Best Innovative Business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서정현 대표는 개방형실험에서 산부인과 임상 및 기술사업화 자문에 도움을 준 고려대 구로병원 개방형실험실 조금준 단장, 이민우 운영기획실장. 신태호 팀장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2019년부터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으로부터 개방형실험실 주관기관으로 재선정된 고려대 구로병원 개방형실험실은 7개 구축사업단 중 가장 많은 32개 참여기업과 사업을 진행 중이다.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