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의도성모병원 정윤혜 교수, 녹내장학회 우수 연구자상

이상철 기자 kslee@whosaeng.com | 기사입력 2023/11/16 [09:29]

여의도성모병원 정윤혜 교수, 녹내장학회 우수 연구자상

이상철 기자 | 입력 : 2023/11/16 [09:29]

【후생신보】  정윤혜 가톨릭대 여의도성모병원 안과병원 교수가 지난 11일 열린 2023년 한국녹내장학회 제39회 정기심포지움'에서 ‘우수 연구자상’을 수상했다.

 

정 교수는 대사증후군, 비만 여부와 안압과의 연관성’(Journal of Clinical Medicine), ‘편두통 환자에서 녹내장 발생률’ (PLos One), ‘녹내장 의증 환자에서 녹내장 발생 위험요인 분석: 시신경 혈액학적 특성’ (American Journal of Ophthalmology)등 다수의 연구를 진행,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했다.

 

정 교수는 “앞으로도 국내 녹내장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연구에 더욱 정진 하겠다”고 밝혔다.

 

우수 연구자상은 전년도 7월 1일부터 심사 당해연도 6월 30일까지 발행된 녹내장 분야 원저의 주 저자로서. impact factor 총합이 가장 높은 회원 1인과 같은 기간 동안 녹내장 분야에서 의미 있는 연구를 진행했다고 판단되는 회원 1인을 각각 선정하여 시상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