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대웅제약 퍼펙트샷, 올리브영서 한 달 간 20% 할인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11/01 [09:32]

대웅제약 퍼펙트샷, 올리브영서 한 달 간 20% 할인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11/01 [09:32]

【후생신보】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이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의 ‘11월 올영픽(P!CK)’ 선정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의 ‘올영P!CK’은 매월 제품력과 소비자 니즈 및 트렌드를 종합해 이 달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엄선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올영 P!CK’ 11월 건강식품 부문에는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이 선정됐다. 최근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막판 체력 유지를 위한 필수템’으로 입소문이 나며 출시 6개월만에 1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

 

대웅제약은 이번 올리브영 입점과 11월 올영P!CK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의 8개입 특별 구성 패키지를 선보이고, 이달 말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독자 77만의 인기 유튜버 ‘트위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제품력과 기능성을 더욱 쉽고 직관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올리브영’에 입점한 지 얼마 되지 않아 11월 올영픽에 선정돼 브랜드 제품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아 기쁘다”며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2030 여성은 물론 청소년, 시니어까지 세대와 성별 불문,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제품으로 연말, 연시 선물로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