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중앙대광명병원, ‘유방암 연수강좌’ 개최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3/10/20 [09:29]

중앙대광명병원, ‘유방암 연수강좌’ 개최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3/10/20 [09:29]

【후생신보】 중앙대학교광명병원(병원장 이철희)이 오는 22일 병원 5층 김부섭홀에서 ‘제 2회 유방암 연수강좌’를 개최한다.

 

암병원(병원장 김이수)의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연수강좌는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의료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주제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이루는 토론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좌는 지역의 병·의원장들이 진료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을 총 12개의 주제로 구성됐다.

 

세션은 ▲유방 영상 및 병리학 (Breast Imaging & Pathology Session), ▲유방클리닉의 실질적 문제(Practical Issues in Breast Clinic), ▲유방암의 최신 지견(Current Issues in Breast Cancer)으로 진행되며 각 세션 종료 후 질의응답 및 토론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김이수 병원장은 “이번 연수강좌는 유방암 치료의 각 분야 전문가를 모셔 다양한 강의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중앙대광명병원이 가진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라며 “지역사회의 건강증진을 위한 유익한 정보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앙대광명병원, 유방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