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진제약 위시헬씨, ‘진정피부 100억 유산균’ 출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10/16 [10:34]

삼진제약 위시헬씨, ‘진정피부 100억 유산균’ 출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10/16 [10:34]

【후생신보】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민감 피부를 위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진정피부 100억 유산균’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진정피부 100억 유산균’은 프리미엄 피부 유산균으로서 장 건강은 물론 민감한 피부와 기초 영양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원료인 유산균 ‘L.sakei Probio65’는 식약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민감성 피부상태지수(SCORAD) – 피부 병변의 범위, 심한 정도, 가려움증, 수면장애 측정’ 개선을 확인하였다.

 

식물성 캡슐 적용과 콜라겐, 비타민C 등 부원료도 풍부하게 담아 피부에 더 특화된 ‘진정피부 100억 유산균’은 유산균 전용 용기를 적용, 실온 보관에도 생균 수를 보장하여 효과를 보다 오래 지속할 수 있다.

 

삼진제약은 ‘진정피부 100억 유산균’ 출시를 기념해 이달 10일부터 2주간 ‘위시헬씨’ 공식몰 마켓온제이에서 런칭 기념 민감 피부 체험단을 모집,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담당자는 “진정피부 100억 유산균은 평소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로 고민이거나, 환절기 등 환경적 요인으로 피부 걱정이 큰 분들께 추천 드린다”며, “또한, 피부와 장 건강, 영양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데일리 건강기능식품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