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병원행정관리자협회 부산광역시회 ‘제1회 영남권 통합학술대회’ 개최

‘앞서가는 병원행정인은 병원발전을 이끈다!' 주제로 진행

윤병기 기자 yoon70@whosaeng.com | 기사입력 2023/10/16 [10:33]

병원행정관리자협회 부산광역시회 ‘제1회 영남권 통합학술대회’ 개최

‘앞서가는 병원행정인은 병원발전을 이끈다!' 주제로 진행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3/10/16 [10:33]

【후생신보】 영남권 병원행정인의 핫 이슈와 최근 트렌트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부산광역시회(회장 전성희)는 지난 14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관 205호 써밋홀실에서 ‘앞서가는 병원행정인은 병원발전을 이끈다!' 주제로 제1회 영남권 통합학술대회를 개최했다.

 

전성희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에 학술대회는 부산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경북, 대구, 울산시회와 함께 영남권 통합학술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고 말하며 "병원 경영의 최근 트렌드를 이해하고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병원행정인의 역량 개발은 물론 몸담고 있는 의료산업 현장에서 많은 도움 받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권영식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학술대회를 개최하는 부산광역시는 1985년 창립한 우리 협회의 모태가 되는 곳이며, 특히 부산광역시회의 노고로 영남권 병원행정인이 하나가 되는 성공적인 자리로서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서 신선하고 새로운 바람을 느껴보시고 유익한 정보의 교환, 다양한 의견 토론, 화합과 소통의 자리기 되기를 기원한다“ 라고 말했다.

 

이어진 학술대회에서는 앞서가는 병원행정인은 병원발전을 이끈다!' 를 주제로 △심평원·병원간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염동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진료비확인부 과장) △조직문화와 효과적인 병원경영 성과관리(남상요 세종의료정책연구소 소장) △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예방 및 중대재해처벌법 대응(박진호 노무법인 한수 대표)의 발표가 이어졌다.

 

식전행사로 치러진 ㈜대화메디케어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이 함께하는 기부 행사에 대한병원행정관지라협회가 참여하여 복지사각지대 아동의료지원사업에 동참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