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대 보건대학원, 헬스케어퓨처포럼 최고위과정 제2기 입학식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9/14 [10:31]

고대 보건대학원, 헬스케어퓨처포럼 최고위과정 제2기 입학식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09/14 [10:31]

【후생신보】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보건대학원장 윤석준)이 헬스케어퓨처포럼 최고위과정 입학식을 거행하고 본격적인 수업에 돌입했다.

 

입학식은 지난 12일 고려대의료원 고영캠퍼스(강남구 청담동 소재)에서 개최됐다. 이날 입학식에는 윤석준 고려대 보건대학원장, 안효현 고려대의료원 사회공헌사업본부장 등 의료원 주요 보직자와 수강생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헬스케어퓨처포럼 최고위과정은 총 16주 교육과정으로 디지털 헬스케어, 인공지능, 빅데이터, 유전자, 셀테크놀로지 등 첨단 기술을 통해 급변하는 미래의료산업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를 양성해 사회에 기여하고자 개설됐다.

 

최고위과정 강사로는 ▲강도태 전(前) 보건복지부 제 2차관 ▲나군호 네이버 헬스케어연구소장 ▲서정선 마크로젠 회장 ▲선승훈 (주)코렌텍 의장 ▲송재훈 민트 벤처 파트너스 회장 ▲이우용 삼성서울병원 암병원장 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이 포진해 있다.

 

윤석준 보건대학원장은 축사를 통해 “5차 산업혁명을 앞두고 우리나라 성장을 주도할 중요한 미래의료 산업과 접목해 헬스테크의 혁신적인 비즈니스를 만드는 방법을 교육하고 제시하고자 본 과정을 개설했다”라며, “이번 최고위과정을 통해 미래의료산업을 이끄는 혜안을 체득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