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한간호조무사협회, 마약 근절 캠페인 ‘NO EXIT’ 동참

윤병기 기자 yoon70@whosaeng.com | 기사입력 2023/09/08 [17:04]

대한간호조무사협회, 마약 근절 캠페인 ‘NO EXIT’ 동참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3/09/08 [17:04]

【후생신보】 대한간호조무사협회(회장 곽지연, 이하 간무협)가 마약 근절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NO EXIT’에 동참했다고 8일 밝혔다. 

 

‘NO EXIT’ 캠페인은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마약 범죄 경각심 제고를 위해 지난 4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범국민 릴레이 캠페인이다. 마약 투여 및 중독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대중적 관심 확대를 통해 마약을 근절하자는 취지로 사회 각계에서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다. 

 

신민석 대한결핵협회장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간무협 곽지연 회장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마약 근절에 동참할 것을 촉구했다. 

 

간무협 곽지연 회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대한구강보건협회 박용덕 회장과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산지사 김성수 지사장을 추천했다. 

 

곽지연 회장은 “마약 중독은 자신은 물론 가족과 주변 사람, 나아가 우리 모두를 위험하게 하기에 반드시 근절해야 한다”라며, “대한간호조무사협회는 마약 없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항상 살피고 확인하며 지속해서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간무협, 간호조무사협회, 마약근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