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 진행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9/04 [10:54]

동국제약, ‘센시아와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 진행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09/04 [10:54]

▲사진 쪽부터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센터장, 동국제약 OTC마케팅부 박혁 이사.

【후생신보】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현미)'와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다리질환 의료비 지원을 위한 ‘센시아와 함께하는 걷기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행사이다.

 

양측은 지난달 30일 서울시 영등포구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중앙노인돌봄지원기관)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현미 센터장과 동국제약 OTC 마케팅부 박혁 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걷기 캠페인 행사는 이달 5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걷기 앱인 워크온의 기부 챌린지를 활용해 캠페인 참여자들의 총 목표 걸음 수가 10억 보를 달성하면, 동국제약이 취약계층의 다리질환 치료를 위한 의료비를 지원한다. 워크온 앱에서 ‘참여하기’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종료 후에는 참가자들에게 기부증서도 발급된다.

 

한편, 국내 판매 1위(아이큐비아 데이터 기준) 정맥순환장애 증상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함유해, 약해진 정맥혈관에 직접 작용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해 준다.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국제약, 센시아, 정맥순환장애,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