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성제약, 안티에이징 브랜드 ‘Re20’ 베트남 진출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8/18 [10:06]

동성제약, 안티에이징 브랜드 ‘Re20’ 베트남 진출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08/18 [10:06]

▲ (왼쪽부터) 동성제약 국제전략실 나원균 실장,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 베트남 IE컴퍼니 공동 대표

【후생신보】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자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Re20(리투앤)’이 베트남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계약은 베트남 현지 글로벌 무역회사인 International IE Company와 체결했고 규모는 약 30억 원 상당이다. 올해 하바기쯤 베트남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자연주의 코슈메티컬 화장품 브랜드인 리투앤은 2002년에 출시한 동성제약 대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이다. 특허받은 저분자 실크 프로테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 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감소시키고 피부 보습력 향상 및 콜라겐을 증식해 노화 방지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한편 동성제약은 토스롱액(멀미약), 굿샷플러스(마시는 숙취해소제), 이지엔(염색약), 랑스(기능성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베트남에 유통하며 베트남 내 기업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또, 올 하반기에는 건강기능식품 등 신제품 수출을 연이어 준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성제약, 리투앤, 베트남, 기능성 화장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