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건일제약,-단국대 약대와 업무협약 체결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6/07 [11:01]

건일제약,-단국대 약대와 업무협약 체결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06/07 [11:01]

▲ 사진 왼쪽부터 단국대학교 약학대학 서동완 학장, 건일제약 이한국 대표이사.

【후생신보】건일제약(대표 이한국)은 단국대학교 약학대학(학장 서동완)과 인재육성과 공동연구를 위한 업무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양사간 이번 업무 협약은 산학 협력 및 전문 인력 양성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공동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구체적으로 건일제약 및 건일제약 관계사인 펜믹스, 오송팡, 건일바이오팜과 단국대 약대간 ▲강연, 공장 견학, 실습 프로그램을 통한 인재 양성 ▲산학 협력 과제, 정보 교류, 시설 공유를 통한 R&D 협력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건일 관계자는 “이번 협약이 단발성 MOU 체결이 아닌 유망기술을 발굴하고 우수 인력 확보와 양성을 위해 상호 적극 협력하여 중장기적 협력관계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단국대학교 관계자는 “단국대학교 약학대학-건일제약 간의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통하여, 의약품 개발 인력양성 및 기술협력 네트워크의 구축으로 제약산업 분야의 산학교류협력 실증모델로 제시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