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JW신약, 탈모·손발톱무좀 치료제 론칭 심포지엄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3/28 [09:45]

JW신약, 탈모·손발톱무좀 치료제 론칭 심포지엄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03/28 [09:45]

▲ JW신약이 지난 27일 조선팰리스호텔에서 갈더마코리아의 탈모치료제 ‘엘-크라넬알파액’, 손발톱무좀치료제 ‘로세릴네일라카’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보건의료전문가 100명이 참석해 관련 질환과 제품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했다.

【후생신보】JW신약이 지난 27일 조선팰리스호텔에서 탈모 치료제 ‘엘-크라넬알파액(성분명 알파트라디올)’, 손발톱무좀 치료제 ‘로세릴네일라카(성분명 아모롤핀)’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날 심포지엄은 JW신약이 갈더마코리아와 국내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한 데 따른 것으로 이들 제품의 국내 영업·마케팅을 전담한다.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대한모발학회 허창훈 교수(분당서울대병원 피부과)와 강동성심병원 피부과 김상석 교수가 각각 연자로 나서 탈모치료제 엘-크라넬알파액와 무좀 치료제 ‘로세릴네일라카에 대해 소개했다.

 

JW신약은 엘-크라넬알파액과 로세릴네일라카 론칭으로 피부질환 치료제 시장 경쟁력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김용관 JW신약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피부질환 전문기업인 갈더마의 제품 도입으로 JW신약의 의약품 포트폴리오가 더욱 탄탄해졌다”며 “향후 3년간 약 500억원 규모의 블록버스터 제품군으로 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