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LIG, 순천향대 서울병원에 5,000만 원 기부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3/23 [10:16]

LIG, 순천향대 서울병원에 5,000만 원 기부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03/23 [10:16]

【후생신보】LIG가 서울지역 의료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에 기부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22일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에서 열렸다.

 

LIG는 3년째 의료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순천향대 서울병원에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지금까지 기부한 금액은 1억 5,000만 원이다.

 

기부금은 의료취약계층의 의료비 부담을 덜어주고, 순천향대 서울병원에서 진료 받는 환자들에게 의료비 일부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LIG 관계자는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는 것은 LIG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며, LIG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시민의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정재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장은 “LIG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 기업으로 알고있다”며 “소중한 기부금이 의료취약계층에 도움이 되도록 효율적으로 운용하겠다”고 말했다.

 

LIG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LIG를 비롯해 LIG 넥스원 등 계열사와 소속 임직원들이 마련한 지진 피해 복구 성금 2억5천5백만원을 월드비전에 전달하기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