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병원협회 홍보위, ‘미디어국’ 출범 후 첫 회의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3/09 [15:29]

병원협회 홍보위, ‘미디어국’ 출범 후 첫 회의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03/09 [15:29]

【후생신보】대한병원협회(회장 윤동섭)는 9일 오전 7시 코엑스인터콘티넨탈호텔 2층 아시안라이브에서 제4차 홍보위원회(위원장 고도일, 고도일병원장)를 열고, 협회지 ‘병원’ 편집과 홍보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사진>.

 

이날 홍보위원회 회의는 지난해 병원협회 제41대 집행부 구성과 함께 같은해 6월 첫 회의에 이은 두 번째 대면 회의였다.

 

위원회는 이날 병원협회의 조직개편에 따른 홍보국과 신문국이 통합되어 미디어국으로 구성된 사항 등을 보고 받았다. 

 

고도일 위원장은 “홍보국과 신문국이 통합 운영되는 미디어국은 병원신문의 다양하고 전문화된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게 돼 향후 협회지 발간 등에 있어서 질적 내실화가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홍보위원회에서는 홍준석 대림성모병원장과 권정택 중앙대병원장이 새롭게 홍보위원으로 위촉됐다. 이로써 홍보위원회는 총 11명으로 늘었다. 

 

구체적으로 고도일 위원장, 임수미(이대 서울병원장)․이태연(날개병원장) 부위원장, 송재찬(병협 상근부회장)․장석일 홍보이사(성애의료재단 의료원장)․박진식(세종병원 이사장)․이재학(허리나은병원장)․정윤철(분당제생병원장)․심정현(심정병원장)․홍준석(대림성모병원장)․권정택(중앙대병원장) 위원 등 총 11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병원협회, 홍보위원회, 고도일 위원장, 홍준석 병원장, 권정택 병원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