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일동바사, ‘비타푸드 인도’ 참가 프로바이오틱 홍보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2/20 [15:42]

일동바사, ‘비타푸드 인도’ 참가 프로바이오틱 홍보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02/20 [15:42]

【후생신보】일동제약그룹의 계열 회사인 일동바이오사이언스(대표 이장휘, 이하 일동 바사)가 국제 건강기능식품 전시회 ‘2023년 비타푸드 인도’에 참가,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원천 기술 등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올 들어 처음 열리는 ‘비타푸드’ 행사로, 지난 16~17일까지 양일간 인도 뉴델리에 위치한 프라가티 마이단(Pragati Maidan)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됐다.

 

일동바사는 국내 기업으로는 단독으로 참가해 행사장 내에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을 맞았다.

 

행사 기간 동안 일동바사는 자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사업 및 원료 품목, 관련 기술 및 인프라 등을 소개하는 한편,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및 파트너 발굴에도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일동바사 관계자는 “해외 전시회 참가와 비즈니스 미팅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의 동향, 수요 및 욕구 등을 파악해 현지화 전략에 반영할 계획”이라며, “인도는 물론 다양한 국적의 업체들과 접촉했다”고 밝혔다.

 

한편, 일동바사는 일동제약의 유산균 관련 원천 기술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일동홀딩스의 계열사로 분할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자체 보유한 다수의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와 특허 받은 4중 코팅 가공 기술 등을 앞세워 국내외 유수의 업체에 원료 및 제품 등을 공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프로바이오틱스, 비타푸드 인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