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순천향 한마음대회’ 성료…보직자 100여명 한자리에

문영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2/20 [10:15]

‘순천향 한마음대회’ 성료…보직자 100여명 한자리에

문영중 기자 | 입력 : 2023/02/20 [10:15]


【후생신보】‘2023년 순천향 한마음대회’가 지난 17일 오후 순천향대학교 부속 천안병원 송원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사진>.

 

순천향 한마음대회는 학교법인 동은학원(이사장 서교일) 산하기관 보직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경영전략·성과 등을 공유하며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자리다.

 

이날 대회에는 서교일 학교법인 동은학원 이사장, 김승우 순천향대학교 총장, 서유성 순천향대중앙의료원장을 비롯해 순천향대학교와 4개 부속병원(천안·서울·부천·구미)의 주요 보직자 및 교직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 및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기관별 발표 ▲순천향대천안병원 새병원 건설현장 투어 ▲만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발표 주요 내용은 ▲순천향대천안병원 새병원 진행사항 및 이전계획(박상흠 천안병원장) ▲급변하는 대학 환경의 위기(윤성환 순천향대 기획처장) ▲지속가능성을 위한 순천향중앙의료원의 변화_의료와 ESG 공존(탁민성 중앙의료원 전략기획본부장) ▲회복과 성장을 위한 리바이브S(이성진 서울병원 진료부원장) ▲2022년 운영성과 및 2023년 운영계획(문종호 부천병원 진료부원장) ▲더 빨리, 더 높이, 더 힘차게!(박형국 천안병원 진료부원장) ▲더 나은 삶으로, 모두가 행복한 구미 순천향(정일권 구미병원장) 등이다.

 

서교일 학교법인 동은학원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금은 위기를 잘 견뎌내고 다시 회복할 수 있는 회복탄력성이 필요한 때”라며, “오늘은 순천향 네트워크의 힘과 지혜로 대학과 병원이 함께 위대한 길로 성큼 큰 걸음을 내딛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승우 순천향대학교 총장은 축사에서 ”학령인구 급감과 대학입시 미달사태가 속출하는 상황에서도 순천향대는 전국 주요 대학들 중 정시모집 경쟁률 2위를 달성하는 등의 성공드라마를 쓰고있다“면서, ”앞으로 교육혁신과 더 큰 연구성과를 위해 순천향 구성원들이 행복하게 정진할 수 있는 환경 구축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향 한마음 대회, 순천향대 천안병원, 서교일 이사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