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365mc X김명중 허파고리 사진전, GDWEB 디자인 어워즈 수상

윤병기 기자 | 기사입력 2022/12/27 [11:50]

365mc X김명중 허파고리 사진전, GDWEB 디자인 어워즈 수상

윤병기 기자 | 입력 : 2022/12/27 [11:50]

【후생신보】 365mc는 김명중 작가와 콜라보로 개최한 허파고리 온라인 사진전이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GDWEB DESIGN AWARDS)에서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05년 시작된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는 디자인적으로 우수한 웹사이트와 모바일UX를 선정해 국내 디지털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웹/UX디자인의 발전 발향 및 트렌드를 제시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한 365mc의 허파고리 온라인 사진전은 폴 메카트니 전속사진 작가로 유명한 김명중 작가와 콜라보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신이 숨겨놓은 가장 아름다운 라인’을 주제로 온라인 전시회를 연 365mc와 김명중 작가는 365mc의 스페셜 체형 개선 시술, ‘허파고리’ 시술을 받은 모델을 피사체 삼아 작품으로 그려냈다.
 
허파고리 온라인 사진전은 실제 전시를 보는 듯한 반응형 인터렉션 구현이 특징이다. 순간적인 몰입이 가능하도록 스크롤에 따라 개별적인 이펙트를 적용시켰다. 허파고리 사진 전시를 가장 아름답게 보여주기 위한 심미적인 부분과 사용자 편의를 고민해 제작한 것이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로 보인다고 365mc 관계자는 밝혔다.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은 “365mc가 빚고 세계적인 사진작가 김명중이 포착한 허파고리의 아름다움을 온라인 사진전을 통해 대중에게 전달하고자 많은 고민과 노력을 쏟았다”며 “사진전 관람객들이 예술적 공감을 통해 자신의 숨겨진 아름다운 라인 역시 찾아낼 수 있다면 더 없는 기쁨일 듯 하다”고 전했다.

 

Tag
#365mc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